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김천 공단에 위치한 캠핑장 느낌의 갬성 카페 7월 7일

by 쭐넝이 2022. 5. 12.
반응형

"김천 공단에 위치한 캠핑장 느낌의 갬성 카페 7월 7일"

 

이번에는 김천 공단에 위치한 캠핑장 느낌의 갬성카페 7월 7일이라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카페 하면 아기자기하거나 이쁘고 좀 빛나는 그런 느낌의 카페들에 많이 가봤는데 캠핑장 느낌이 나는 시원한 카페는 처음 가보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분위기도 정말 괜찮고 뭔가 피크닉 나온 느낌도 들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카페 위치와 간단한 메뉴 소개를 정리해보겠습니다.

 

7월 7일 갬성카페

위치는 응명동 공단에 위치해있는데 매목 공원 근처에 있어요.


 

7월 7일 카페 들어가는 입구예요. 처음 멀리서 봤을 때는 그냥 가정집 같다?라는 느낌이 있었는데 가까이 가보니 완전 캠핑장 느낌이 물씬 나네요.

 

 

- 오픈 시간은 오전 11 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입니다.

 

 

- 가게 입구는 정말 이뻐요. 이름이 왜 7월 7일인지 물어본다는 게 깜빡... 행운의 숫자 7이라 이렇게 지은 건가... 아무튼 깜빡했네요 ㅠ

 

 

메뉴판은 귀엽게 종이로 이렇게 붙여져 있어요.

커피, 에이드, 스무디 다양한 음료가 많이 있어요. 특히 에이드 종류가 꽤 많습니다.

 

 

디저트 쿠키, 빵 메뉴예요. 한 종류 안에 여러 가지 맛이 있는 것 같아요.

 

 

냉장고에는 아이들 음료와 빵도 있어요. 슈크림빵도 정말 궁금하네요.

 

 

정말 신기했던 게 여기에 보드게임이 있더라고요. 종류가 많은 건 아니지만 모두가 아는 게임.. 사람이 많으면 못 잡겠지만 한번 잡으면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외부를 보면 이렇게 따로 방도 있어요.

 

 

방도 따로 있는데 앞에는 완전 캠핑장 느낌이 고기도 팔 것 같아요.

 

 

저희가 들어온 방이에요. 딱 들어오자마자 뭔가 엄청 색다른 느낌인데... 살짝 전주에 한식 식당 같은 느낌도 들고... 아무튼 친구들이나 커플끼리 오면 정말 편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디저트예요.

 

스모어 쿠키(말차), 크럼블 파이 (딸기),

아이스 아메리카노 2 잔, 샷 녹차 라뗴

저희는 쿠키와 파이 두 개와 아메리카노 2 잔, 샷 녹차라테 한 잔을 주문했어요.

 

 

파이 맛은 부드러우면서 살짝 바삭한 게 디저트로 제격이에요! 요즘같이 더운 날에 시원한 캠핑장 느낌의 분위기에 카페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녹차도 정말 맛있어요. 포크와 나이프를 줘서 디저트도 먹기 정말 편해요. 여름에 정말 인기가 많을 것 같은데 이제 날씨도 더워지니 사람들도 꽤 많더라고요. 나중에 친구들과 한번 더 와보고 싶은 곳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