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달음식

치킨 메뉴 추천 바삭바삭 삼촌 쌀 치킨

by 쭐넝이 2022. 4. 12.
반응형

"치킨 메뉴 추천 바삭바삭 삼촌 쌀 치킨"

 

이번에는 추천 치킨 메뉴로 김천 지좌점에 위치해 있는 바삭바삭 삼촌 쌀 치킨을 준비했어요.

 

교촌이나 네네, 굽네, bhc등등 정말 인기 많고 다양한 브랜드들이 많이 있는데 전부 다 정말 맛있고 메뉴도 다양하죠. 저 역시 다른 치킨 역시 잘 먹는 편이고 야식으로 자주 시켜 먹지만 그중에서 바삭바삭한 쌀 치킨이 주 메뉴인 삼촌 치킨을 정말 자주 먹는 것 같아요. 저는 김천 지좌점에서 주문했는데 지역마다 매장이 많지 않더라고요. 앞으로 좀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밥반찬 및 간식으로도 좋고 야식으로 치맥 하기도 정말 좋은 메뉴입니다.

 

삼촌 두마리 치킨


- 순살 간장과 후라이드 이렇게 2 마리에 23,000원입니다. 튀김옷을 밀로 바꿀 경우 21,000원이에요.

 

- 치킨 2 상자와 무, 머스터드 소스, 소금 2개, 쿠폰까지 이렇게 오네요. 치즈스틱, 치즈볼 등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많이 있고 소스에 무 추가 등등 여러 가지 메뉴들을 추가할 수 있어요.


 

이것은 바삭바삭한 쌀 후라이드. 튀김옷에 쌀알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더욱 바삭해 보이는 비주얼인데 실제로 식감 역시 엄청 바삭해요.


 

이것은 간장 쌀 치킨인데 사진으로 보니 조명 때문에 후라이드랑 정말 비슷한 느낌이네요...


 

뼈도 맛있지만 저는 순살을 좋아해서 항상 순살만 먹어요. 바삭바삭하면서 속이 부드러워 더욱 맛있더라고요.

 

여러 가지 양념을 추가해서 찍어먹는 것도 맛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는 소금이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양념이 꽤 많이 배어있는데도 바삭한 식감이 잘 살아있어요. 간장도 맛있지만 양념이 더 맛있네요. 양념은 넘사... 다른 메뉴도 정말 맛있을 것 같은데 다음에는 다른 메뉴에 사이드 메뉴까지 같이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