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달음식

김천 연화지 칼국수 맛집 호박 해물 칼국수

by 쭐넝이 2022. 5. 2.
반응형

"김천 연화지 칼국수 맛집 호박 해물 칼국수"

 

이번에는 김천 연화지에 위치해있는 칼국수 맛집 호박 해물 칼국수를 방문했어요.

 

김천에 오면 연화지도 항상 들리는 곳 중 하나인데 주변에 이쁜 카페도 많고 맛집도 많아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물론 볼곳도 정말 많더라고요. 이번에 방문한 칼국수 집은 처음 가보는 곳인데 사람들도 꽤 많고 유명한 곳 같더라고요. 여러가지 다양한 메뉴도 많은데 연화지에 위치해있는 칼국수 맛집 소개 글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박 칼국수 맛집


가게를 딱 보자마자 꽤 오래된 맛집같은 느낌이 물씬 납니다.

휴무는 매주 월요일이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오후 8시 까지입니다.

 

 

 

가게안을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신발장... 목욕탕처럼 되어있는데 키도있고 뭔가 신기했습니다.ㅎㅎ

 

 

메뉴판이예요. 메뉴는 꽤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국수, 냉면, 육개장, 칼국수 등등... 통만두는 그냥 통통하고 동글동글한 만두인 것 같네요.

저희는 칼국수 3인분과 군만두 하나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니 김치, 단무지, 간장을 가져다 주십니다.

 

 

그리고 나온 군만두와 국수! 일단 군만두 부터...

살짝 탄부분이 있긴한데...ㅠ 그래도 군만두는 살짝 타야 맛있죠...ㅎㅎ

 

 

만두를 반으로 쪼개보면 속이 정말 꽉 차있고 부추도 큼지막하게 정말 많이 보여요.

가게에서 만두피부터 속 재료까지 직접 만드시는 것 같은데.., 맛 역시 정말 맛있습니다. 

딱 면이랑 먹기 좋다는 생각을 했는데 통만두, 물만두도 정말 궁금해지네요.

 

 

그다음 오늘 메인 메뉴 해물 칼국수 입니다. 굴도 큼지막하고 부추도 듬뿍 들어있어요. 밑에는 홍합도 많습니다.

 

 

칼국수

면이 뚝뚝 끊기는 느낌 없이 살짝 쫀득? 쫄깃한 느낌이 정말 맛있어요. 아삭한 부추랑 듬뿍 먹기에 정말 좋아요. 여기에 바삭한 군만두까지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통통한 굴도 꽤 많이 들어있어요. 연화지에 들렀다 여기저기 구경한 뒤에 맛있는 한 끼 식사하러 오기 정마 좋은 곳 같아요. 이제 날이 더워져서 다음엔 냉면을 한번 먹어봐야 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