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달음식

굽네치킨 신메뉴 치즈 바사삭 치킨 맛 후기

by 쭐넝이 2022. 5. 6.
반응형

"굽네치킨 신메뉴 치즈 바사삭 치킨 맛 후기"

 

이번에는 굽네치킨에서 새로나온 신메뉴 치즈 바사삭(치바삭)에 대해서 포스팅해 볼 거예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을 꽤 좋아해서 자주 시켜먹는 편인데 이번에 치즈바사삭이라고 메뉴가 새로 나와서 정말 궁금해서 한번 주문해봤어요. 그냥 들었을 때는 황금 치즈가루가 묻어있을 것 같고 비주얼이 살짝 뿌링클이랑 비슷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냥 그렇다는 반응도 있지만 대부분 맛있다는 반응인데 정말 맛이 기대되네요.


굽네 치즈 바사삭

드디어 치킨을 받고 완전 기대됩니다. 봉지를 풀자마자 치즈향이 확 나더라고요.

가격은 치바삭 한 마리에 18,000원입니다. 콜라, 무 추가 배달비까지 다 해서 24,000원이 나왔네요.

 

 

상자를 열어보니 역시 예상했던대로 황금빛 치킨이 뙇!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뿌링클이랑 정말 비슷한 것 같아요. 살짝 달콤 고소한 그런 맛이 날 것 같네요.

 

 

구운 치킨에 묻어져서 그런지 좀 색달라보이는 것 같기도 해요. 자세히 보니 가루가 생각보다 꽤 많이 묻어있습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도 정말 좋아보이는 비주얼이예요.

 

맛은 생각보다 짜지않고 고소한 맛과 달콤한 맛이 적당해서 좋았어요. 구운 치킨 담백한 맛에 치즈가루가 정말 잘 어울려요. 그렇게 바삭한지는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습니다. 단짠 고소한 맛이 적당해서 좋은데 한 번쯤 시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새로 나온 신메뉴 치킨 치즈 바사삭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