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쭐넝이의 요리 레시피

양배추 오일 파스타 만들기 초간단 요리

by 쭐넝이 2022. 2. 13.
반응형

"양배추 오일 파스타 만들기 초간단 요리"

이번에는 간단한 요리로 양배추 오일 파스타를 준비했어요.

 

파스타 역시 볶음밥과 마찬가지로 베이컨, 햄, 참치 등등 여러 가지 재료가 정말 잘 어울리는데 고기 없이 간단한 야채만 몇 가지 넣어서 만들어도 정말 맛있고 건강식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담백하게 만드는 거라 아이들이 한 끼 식사로도 정말 좋아요. 저는 여기에 고기 없이 마늘, 양배추만 활용해서 간단한 파스타를 만들어 볼게요,

 

준비재료

- 파스타면 1인분, 마늘 8개,

  양배추 2주먹, 페퍼론치노 7개,

  소금 반 숟갈, 후추 약간,

  올리브 오일 50~60ml

**소요시간 : 약 15분

양배추 오일 파스타 만드는 법

- 마늘은 슬라이스로 썰었고 양배추는 적당한 크기로 대충 썰었어요. 페퍼론치노는 부셔서 준비했습니다.


 

- 물은 약 600ml정도 넣고 끓으면 소금 반 숟갈을 넣었어요.

- 파스타면도 넣었습니다.


 

- 올리브오일을 붓고 먼저 마늘부터 적당히 볶았어요.

- 마늘 겉에 색이 살짝 변하면 양배추를 넣고 2분 정도 더 볶았습니다.


 

- 페퍼론치노를 넣고 섞어주면서 살짝만 볶았어요.


 

- 그다음 면수를 약 2~2.5국자 정도 넣었어요. 숟가락으로는 대략 12~13 숟갈 정도 넣었습니다.


 

- 면이 익으면 면을 넣어주고 후추도 살짝 넣었어요.


 

- 마무리로 재료를 다 넣고 센불에 계속 졸이면서 적당히 볶았습니다.


 

- 대파나 청양고추를 잘게 썰어서 올려도 괜찮고 반숙 계란 프라이 하나를 올려 먹어도 정말 잘 어울려요. 간단한 양배추 파스타 완성입니다. 간은 소금 간 외에 간장, 된장, 고추장 등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서 만드는 것도 정말 좋아요.

같이 보기 좋은 레시피

 

 

양배추 효능 및 양배추 요리 계란 볶음 만드는 법

"양배추 효능 및 양배추 요리 계란 볶음 만드는 법" 이번에 만들어 볼 메뉴는 양배추 요리로 계란 볶음과 양배추의 효능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양배추는 볶음 요리에 정말 많이 쓰이는 재

ehwkdl12.tistory.com

 

알리오 올리오 만드는 법 초간단 파스타 요리 레시피

"알리오 올리오 만드는 법 초간단 파스타 요리 레시피" 알리오 올리오는 올리브 오일과 마늘 그리고 파스타면을 넣어 만드는 초간단한 파스타 요리 중 하나인데 향과 맛이 진한 게 정말 맛있어

ehwkdl12.tistory.com

- 집에서 제일 만들어 먹기 쉬운 초간단 알리오 올리오 역시 정말 많이 만들어 먹는 파스타 메뉴에요. 양배추만 활용해서 만드는 계란 볶음 역시 간단하고 밥반찬으로 딱이죠. 효능에 대해서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양배추는 많이 넣으면 맛있긴한데 1인분에는 썰었을 때 약 두 주먹 정도가 제일 적당한 것 같아요.


 

- 담백하면서 양배추 달달한 맛이 정말 맛있어요.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고 라이트 하게 한 끼 즐기기도 정말 좋아요. 간단한 양배추 오일 파스타 추천드립니다. 새우, 햄 등을 활용해서 만드는 것도 더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